Saturday, July 4, 2015

[Instiz] Fandom culture (dolls)

Exo

Kai

D.O.

Suho

Baekhyun

Chanyeol



Big Bang
Daesung


Shinee
Jonghyun

Minho

Key


Infinite
Sungyeol

Dongwoo

Woohyun

Sunggyu


Shinhwa
Shin Hyesung

Jun Jin


B1A4
Sandeul


Vixx
N

N

Hongbin

Leo

Hyun



- Chensaurusㅠㅠㅠㅠㅠㅠㅠ I want oneㅠㅠㅠㅠㅠㅠㅠㅠ 

- There's also PanTao ㅜ 

-Where's Hamjjigyu

-??????? N's too pale???

-Daesun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